The 수면음악 플레이리스트 Diaries



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컴피아워의 영상과 음악, 이미지와 글 등의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 좋아요와 구독으로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! 여러분의 응원은 크리에이터에게 창작 생활을 이어갈 수 있게 해주는 큰 힘이 됩니다. :)

 소리 파동이 저랑 되게 잘 맞는 것 같아요. 저는 저 정도 되는 싱잉볼을 사야겠네요. 얼마 전 임신하고 몸과 마음이 힘들었는데 힐링 명상음악 연속듣기 잘하고 갑니다.

안녕하세요 오늘 쉽게 알려드릴 기타 코드는 김광석의 ' 바람이 불어오는 곳 ' 입니다 단순히 듣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주는 곡이지만, 직접 기타로 연주하며, 더 깊은 감성을 느껴보시기 바랍니

▶️제목: 빽넘버 ▶️지은이: 임선경▶️출판사: 들녘※ 콘텐츠가 마음에 드시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. 감사합니다. :) (추천 도서 말씀해 ...

한 제목으로 해서 카테고리에 묶기는 좀 애매했는데 감성음악 모음이 가장 적합한 한 것 같아요. 마음에 평안을 주는 음악과 힐링음악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. 그리고 이번 여름이 더워서 잠 못이루기 쉬운데, 열대야로 잠이 잘 안올 때, 잠이 잘 오는 수면 음악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.

온 도시가 쓸쓸하고 아름다워지고,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하고 싶고 외롭지만 우울하진 check here 않은 이 기분 가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네요.

기분  좋은 음악을 들으며 심호흡을 하다 보면 몸의 긴장을 이완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.

힐링 치유 음악은 스트레스, 불안, 우울 등과 같은 정신적 증상을 완화하고, 심신 안정을 도와주는 음악을 말합니다.

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

이 플레이리스트는 유명한 클래식 음악들을 연속으로 즐길 수 있으며, 청취자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.

안녕하세요. 작곡가 메이레인입니다. 가을이 찾아왔네요.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물든 나뭇잎을 보면서 우리의 감성도 물들어가는 계절이에요.

정서적 안정을 필요로 할때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피아노 연주곡들을 담았습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